본문 바로가기

일상/까페

[수원 감성][Cafe Ratio] 카페 라띠오

[완연한 봄이 오길 기다리는 어느날에 쓴 까페 후기]

 

어느 맑은 날, 도보로 20분 걸어서 브런치 까페에 갔다. 

 

네이버 지도에서 '까페'를 검색했는데 

 

이 근처 까페중에 제일 리뷰가 많아서 가보고 싶었다 :) 

 

 

문을 열고 들어갈때부터,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거울을 찍고 있는 나의 손..? 

 

이 가게의 이름인 'Cafe Ratio',

 

까페 라띠오는 인간이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황금 비율을 모티브로 브랜딩하였다고 한다.

 

황금 비율이라니,, 이과에게 취향저격 ㅠㅡㅠ (본인 공대생) 

 

푹신한 의자와 감성적인 조명

 

까페의 맞은편은 수원역 근처 센트럴타운 아파트이다. 

 

쇼파가 정말로X3 편안하면서 감성적이였다. 

 

깔끔하면서 감성적인 느낌.

 

팬케이크 세트(BEST메뉴, 커피포함, 14900)를 시켰다. 

 

원래 커피포함인데,

 

커피머신이 갑자기 고장났다고 하셔서 자몽에이드로 변경했다ㅠ-ㅠ

 

다음에는 꼭 커피를 마셔보고 싶다.

 

 

남자친구랑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브런치가 나왔다. 

 

진짜 감동적인 맛이였따.

 

탄수화물은 최고다!! 팬케이크 최고!! 

 

남자친구가 샐러드를 '풀때기'라고 안좋아하는데(ㅋㅋㅋㅋㅋ)

 

요기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맛있다고 하면서 계속 먹었다.흡입

 

 

다시한번,, 진짜 존맛탱,, JMT였다.

 

크,, 팬케이크 최고. 부드럽고 달콤하고 다한다,, 

 

동네 까페여서 그런지 브런치 가격도 나쁘지 않았다. 

 

다음에 또먹어야지 (재방문의사 1000%)

 

생과일 자몽에이드. 자몽이 짱많다.

 

'Ratio, 비율'을 중시하는 까페인만큼 

 

다음에는 커피도 마셔보고 싶다. (본인은 얼죽아)

 


꽃씨 속에 숨어있는 꽃이 자라나는 봄이 다가오길, 

 

오늘의 일기겸 리뷰 끗.

 


 

카페라띠오 세류점

전화번호 : 031-233-3536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 334-117 1층

영업시간 : AM 9:00 - PM 11:00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ratio_coffee/?hl=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