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 리뷰

[후기] 갤럭시 버즈 플러스 핑크 후기

[내돈내산] 갤럭시 버즈 플러스 후기

얼마전 쿠팡을 통해 삼성전자의 갤럭시 버즈 플러스 핑크를 제 돈으로 구매했습니다. (광고아님) 

구매가격 : 약 12만원

음악재생이 단독으로 11시간, 케이스 충전 시 11시간 플러스 된다고 하니 (아래 사진 참조)

총 22시간 사용할 수 있다고 나와있는데 대략적으로 그 정도 시간은 가는 것 같습니다.

또한 갤럭시 유저로써 현재 가지고 있는 갤8 과 호환이 좋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Galaxy Wearable 앱과 페어링됨, 블루투스 On시 설정하지 않아도 자동 연결된다는 점) 

 

→ 구매처 (쿠팡)  : https://coupa.ng/bOQyts

 

갤럭시 버즈 플러스 박스를 처음 열었을 때 모습입니다 :D

 

핑크 색상이 마음에 들어 결제했는데 처음 딱 열었을 때, 핑크 컬러가 맘에 들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당 : ) 

 


갤럭시 버즈 플러스 음질 평가 ★

음질은 10만원대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만큼 타 저렴한 블루투스 이어폰보다 베이스 소리가 잘 들렸습니다. 

하지만 10만원대 값어치를 하는 지는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을 더욱 해봐야 알 것 같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통화 품질 ★★★★☆

통화 품질은 상대방이 유선 이어폰인지 블루투스 이어폰인지 구분을 못할 정도로 좋은 것 같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수신 거리 ★★★

블루투스 수신 거리가 5m 이내인 것으로 보아 길진 않아서 5점 만점에 3점 입니다. 

카페에서 테이블에 핸드폰 두고 잠깐 화장실 다녀오면 끊기는 느낌? 입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편의성 ★★★★☆

갤럭시 유저라면 매우 편리하게 버즈와 호환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삼성 노트북도 Galaxy Wearable 처럼 이지 페어링을 통한 연동이 편리하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지 페어링 기능 : 안드로이드 9.0이상 스마트폰, 태블릿 

 

갤럭시 버즈 플러스 디자인 ★★★★

개인적으로 따뜻하면서 심플한 핑크 컬러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핑크와 블루를 고민했는 데 제가 착용한 모습을 상상해보니 핑크가 더 나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컬러가 고민중이라면 본인이 착용한 모습을 상상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 

개인적으로 블루보다 핑크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IT > 제품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기] 매직 키보드 후기  (1) 2023.02.16
[내돈내산] 컴퓨존 조립 컴퓨터 구매 후기  (0) 2020.06.25